전체뉴스

[공식] 더보이즈 "멤버 전원 코로나19 음성판정…'밀접접촉' 주연 자가격리"(전문)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5-07 14:25

 더보이즈 "멤버 전원 코로나19 음성판정…'밀접접촉' 주연 자가격리"(…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더보이즈 측이 멤버들의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전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코로나19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다만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주연은 18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더보이즈의 공식 스케줄도 18일까지 중단된다. 향후 스케줄은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4일 Mnet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더보이즈 외에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티즈, 아이콘, SF9, 스트레이키즈, 비투비와 스태프 모두 선제적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다.

Mnet은 "해당 확진 중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더보이즈 코로나19 음성 결과 및 추후 스케줄 변동 안내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6일 프리랜서 댄서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후, 당일 선제적 차원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안내드립니다.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주연은 5월 18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향후에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할 예정입니다.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되어 있던 공식 스케줄을 5월 18일까지 중단할 예정이며, 향후 스케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