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니가 힙쟁이냐?" vs "돈 줄게 XX"…노엘 길거리 폭행 시비 영상 공개[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2-28 12:31

more
"니가 힙쟁이냐?" vs "돈 줄게 XX"…노엘 길거리 폭행 시비 영상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 아들로 잘 알려진 래퍼 노엘(장용준)이 폭행 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행인 A씨와 말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부산일보는 지난 26일 새벽 1시쯤 부산 부산진구 부전도서관 인근 편도 1차로 일방통행로 옆 인도에서 차량 운전자와 노엘이 욕설과 함께 폭행사건에 휘말렸다고 보도했다.

부산일보가 단독으로 공개한 영상 속에는 한 행인 A씨와 말싸움을 벌이는 노엘의 모습이 담겼다.

A씨는 노엘에게 "그러니까 돈 줘. 걸뱅이 같은 새X가 힙쟁이가 니 힙쟁이가. 아 그래 돈 준다며 줘"라고 소리치는 모습이다. 또 술에 취한 듯한 모습을 보이던 노엘은 "줄게 XX새X야"라고 받아치고 있다.

또 노엘과 함께 있던 한 여성은 영상을 찍고 있는 사람을 향해 "이거 명예훼손인 거 아시죠?"라고 지적하는 모습이 담겼다.

경찰에 따르면 노엘은 지난 26일 오전 1시께 부산 부산진구 서면 일대에서 길을 걷다가 인근에 있던 차량의 사이드미러를 팔 등으로 밀쳤다. 이후 노엘과 해당 운전자 간에 싸움이 일어났는데 두 사람은 서로 피해를 주장하고 있는 걸로 알려졌다.

한편 노엘은 지난 2017년 Mnet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노엘은 성매매 시도 논란, 음주운전 교통사고 등 각종 사건사고에 휘말려 논란이 일었다. 특히 지난해 9월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를 한 혐의로 기소된 노엘은 지난 6월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