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심은진, 전승빈과 불륜 의혹 적극 해명 "숨기거나 걸릴 것無…비방에 법적조치"(종합)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1-14 09:31

more
심은진, 전승빈과 불륜 의혹 적극 해명 "숨기거나 걸릴 것無…비방에 법적…


[스포츠조서 이승미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연기자 심은진이 전승빈과 결혼 발표 이후 불거진 불륜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 12일 MBC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 8개월만에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고 각자의 SNS를 통해 알렸다.

네티즌의 축하가 이어지던 것도 잠시, 2000년 전승빈과 이혼한 전처인 홍인영이 자신의 SNS에 "서서히 알게 되겠지. 너무 묘하게 겹치네. 2018년 결별이랜다. 2020년 ㅇㅎ(이혼)했는데. 이야기를 정도껏 해야. 할많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그냥 가식"이라며 전승빈을 겨냥하는 듯한 비난 글을 남겼다.

이후 심은진과 전승빈은 이혼 전부터 만남을 가진 것이 아니냐는 '불륜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다"고 단호히 선을 그었다. 전승빈의 소속사 휴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인영과 2020년 4월 이혼했다. 법적으로 마무리를 한 것이 2020년 4월이지만, 2019년부터 별거하면서 (이혼을) 준비 중이었다"며 "심은진과는 그 이후 심적으로 힘들었을 때 위로가 되다 보니까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이라고 밝혔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티즌의 의심과 비난이 끊이진 않았다. 심은진은 한 네티즌이 "시기도 그렇고 사람들이 할말 많지만 안하는 듯하다. 실망이다"라고 댓글을 달자 "숨기거나 걸릴 게 없다면 시간의 짧고 길음은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내린 결정이다. 많이 실망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다른 네티즌이 "유부남과 연애한 거냐"고 묻자 "그런 일 아니다"라고 재차 부인했고, "생각하시는 그런 믿을 수 없는 내막은 존재하지 않는다. 걱정은 감사하다"고 말했다. "상간녀"라고 비난하는 네티즌에 대해서는 "확실하지않은 비방댓글은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며 단호하게 대처했다.

한 네티즌이 "모두에게 예쁜 축하 받으시려면 논란에 해명이 필요하다. 걱정 되면서 한편으론 어차피 혼인 신고했는데 의미 있나 싶긴 하지만, 남은 사람도 새출발하는 사람도 행복해지려면 설명이 필요하다. 팬들 잃지 않으시길"라며 걱정의 댓글을 달자 심은진은 "논란 자체가 겹치는 시기나 그런 것들이 아니어서 해명할게 없다"고 당당하게 대응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so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