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너무 고마워♥" 김보미, 박진주x남보라와 베이비 샤워…'써니' 우정 ing

정안지 기자

입력 2020-10-30 05:55

more
"너무 고마워♥" 김보미, 박진주x남보라와 베이비 샤워…'써니' 우정 i…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보미가 친구들의 베이비 샤워 파티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김보미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너무나 큰 감동을 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 애들아"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영화 '써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박진주, 남보라, 김민영과 베이비 샤워 파티를 즐기고 있는 김보미와 남편 윤전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친구들의 깜짝 파티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보미. 이어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다. 특히 '써니'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현재까지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우정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출산을 앞둔 김보미는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보미는 "이제 한명씩들 가자. 우리 심쿵이는 복 받았어요. 예쁘고 착한 이모들이 많아서"라며 "오늘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보미는 지난 6월 발레리노 윤전일과 결혼했다. 현재 김보미는 임신 35주차로 겨울 출산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