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슈주 려욱♥아리, 열애인정→"엘프미안" 공식사과→루머부인 "신천지+카페개업NO"

백지은 기자

입력 2020-09-30 13:20

 슈주 려욱♥아리, 열애인정→"엘프미안" 공식사과→루머부인 "신천지+카페…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이티 출신 아리가 열애를 인정했다.



려욱과 아리는 29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려욱 소속사 레이블 SJ는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핑크빛 소식의 후폭풍은 거셌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리가 신천지 신도이고, 려욱이 팬을 기만한채 럽스타그램을 한데다 아리에게 카페까지 차려줬다는 루머가 발생했다.

결국 려욱과 아리가 직접 공식 사과 및 해명에 나섰다.

려욱은 30일 공식 팬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려욱은 "많이 기다렸을텐데 너무 늦어지게 돼서 미안하다. 무슨 말을 해도 이미 마음이 다쳤을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들을 생각하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너무 어렵고 고민이 됐다. 만나고 있는 친구를 이렇게 알리게 돼 미안하다. 내가 이 친구를 만나는 과정에서도 엘프들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 그 배려에 좀더 사려깊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반성하고 있다. 내 배려가 부족해 지금의 혼란이 더 생기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 친구와 교제하고 있지만 사실처럼 이야기가 오고가는 오해들은 내가 이야기해 본적도, 생각해 본적도 없는, 사실과는 다른 일들이다. 내겐 지금 슈퍼주니어와 엘프가 소중하다.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게 참 안타깝다"고 전했다.

또 "내가 한 행동들이 엘프를 아프게 하고 상처줬다. 못난 나를 사랑해주고 믿어줬는데 미안한 마음 뿐이다. 많이 놀랐을 멤버들에게도 미안하다. 앞으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 지금까지 믿고 응원해주셨던 만큼 더 큰 책임을 갖고 보답할 수 있는 려욱이가 되겠다. 항상 나의 1순위인 슈퍼주니어 활동에 피해가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나를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

아리도 같은 날 자신의 SNS에 장문의 사과문을 게시했다. 아리는 "지금까지의 실수로 마음 상하게 해드려 죄송하다. 그분이 카페를 차려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내 몫이 아니다. 신천지가 아닌 기독교 신자이고, 커플링은 한적 없다. 인천 데이트 럽스타그램이라고 알려진 해시태그와 게시물은 협찬업체 쪽에서 지시한 내용이라 수정이 불가피했고 려욱과 함께 가지 않았다. 라운지바에 함께 간 남자는 9년 간 알고지낸 멤버의 친오빠"라고 해명했다.

또 "여러분 입장에서 상처되는 일들이었을 거라 생각돼 사과드리는 것조차 죄송하다. 이런 글들이 마음 풀어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죄송한 마음 꼭 전하고 싶다. 정말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