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스트로 윤산하, '손민수하고 싶은 완판돌' 투표에서 1위

이규복 기자

입력 2020-08-14 09:31

아스트로 윤산하, '손민수하고 싶은 완판돌' 투표에서 1위


아스트로 윤산하가 '손민수하고 싶은 완판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플레이'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총 2주간 '입는 순간 품절 대란! 손민수하고 싶은 완판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치열한 접전을 펼친 경쟁 끝에 매력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스트로의 윤산하가 총 51.31%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다.

실제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매번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출근길 및 공항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완판돌' 윤산하는 최근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일본 유명 패션지 'SPUR (슈프르)'의 화보를 장식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일본 현지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프릴 셔츠에 볼드 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하며 새로운 매력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윤산하는 지난 4월 단독으로 '퍼스트룩 (1st Look)' 화보에 참여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산하는 시스루 의상 스타일을 뛰어난 소화력과 치명적인 반전 매력으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깔끔한 블랙 터틀넥과 흰 티만으로도 프로 모델을 연상케해 감탄을 자아냈다. 다양한 화보에 대한 의욕을 밝힌 바 있는 윤산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로 파격적인 콘셉트뿐만 아니라 세련된 심플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보다 더 모델다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독 화보를 통해 '화보계의 슈퍼 루키', '차세대 패션돌'로 떠오른 윤산하는 지난 5월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 (게이트웨이)'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으며 다이나믹하면서 부드러운 사운드를 선사하는 체인 팝 기반의 타이틀곡 'Knock (널 찾아가)'로 '파워 청량' 매력을 전달하는 동시에 강렬한 칼군무를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최근 가온차트 19주 차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 11위 등을 차지하며 'GATEWAY'를 통해 국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며 글로벌 아이돌 행보를 보여준 아스트로의 윤산하는 노래와 춤, 음악방송 MC까지 다양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투표에서 윤산하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47.82%로 2위를 차지했고 NCT의 재현, 강다니엘이 뒤를 이었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첫사랑 기억 조작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스타플레이리스트 투표를 진행중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