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유튜브 채널 개설 예고 "평범하지만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

이우주 기자

입력 2020-08-08 15:05

more
홍진영 언니 홍선영, 유튜브 채널 개설 예고 "평범하지만 다양한 모습 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했다.



홍선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애인 있냐"는 질문에는 "없다"고 답했고,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사랑 받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언니 유튜브 할 생각 없으세요? 운동+다이어트+일상 브이로그요. 유튜브에서도 보고 싶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홍선영은 "유튜브 곧 시작할 거예요. 특별한 건 없지만 평범하지만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거예요.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선영의 유튜브 예고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홍선영은 현재 동생 홍진영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홍선영은 지난해 3개월 만에 22kg을 감량했지만 이석증을 앓으면서 요요현상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최근 다이어트에 다시 돌입한 홍선영은 SNS를 통해 운동하는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