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 개최

남정석 기자

입력 2020-07-13 16:40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 개최


게임빌-컴투스가 양 사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GC플레이어' 4기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했으며, 자기소개서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영상 콘텐츠 제작 실무를 담당할 영상팀 6명과 디자인, 웹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들 디자인팀 4명 등 1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발대식에서는 'GC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에 대해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GC플레이어 3기 수료자들도 함께 참석해 활동 노하우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GC플레이어' 4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 간 양 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 행사 취재, 공채 합격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으로 재미있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 제작된 콘텐츠는 양 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게임빌-컴투스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지속적으로 양성해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게임 직무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