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당나귀 귀' 5년 만에 다시 데뷔한 모델…2주 만에 5kg 감량 식단 공개

조윤선 기자

입력 2020-06-07 10:05

'당나귀 귀' 5년 만에 다시 데뷔한 모델…2주 만에 5kg 감량 식단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소연이 강력 추천한 모델은 누구일까.



오늘(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김소연 대표의 사활을 건 광고 촬영기가 그려진다.

지난 뉴욕 출장 당시 방문했던 네일 회사의 한국 총판을 맡은 김소연 대표는 에스팀 임직원과 광고 제작 관련 회의를 했다.

김소연은 이번 광고 컨셉을 '열정적인 커리어 우먼'으로 하고 싶다며 광고 모델로 이혜승을 추천했다. 이어 그녀가 또 다른 모델을 추천하자 직원들은 물론 MC들 마저 "대박"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담당 부서 책임자는 "아니, 왜요?"라며 반대 의사를 내비쳤다. 이에 김소연은 과거 모델 대회에서 우승했던 유망주라며 적극 설득에 나섰다고.

"사활을 걸었다"고 할 만큼 중요한 이번 광고에 김소연이 야심 차게 추천한 모델이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5년 만에 모델로 돌아온 그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김소연이 "많이 참았겠구나"라며 연신 눈물을 훔쳤다고 해 그 사연에도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2주 만에 5kg을 감량한 모델의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소연이 5년 만에 다시 데뷔하는 모델에게 "오늘부터 굶어야지"라고 하자 그녀는 단 2주만에 5kg을 감량하고 나타났다. 이를 본 김숙이 "저 몸에서 5킬로를 뺐다고요?"라며 놀랐을 정도로 단기간에 살을 뺀 모델의 다이어트 식단 공개에 기대가 수식 상승되고 있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김소연이 추천한 모델과 그 모델의 단기 다이어트 식단은 오늘(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