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살림남2' 김일우, 각 잡힌 싱글 하우스 첫 공개 "혼자가 좋은 건 아냐"

정안지 기자

입력 2020-05-30 13:32

'살림남2' 김일우, 각 잡힌 싱글 하우스 첫 공개 "혼자가 좋은 건 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일 1깡을 능가하는 1일 1깔(끔)남이 온다.



오늘(30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베테랑 배우 김일우가 첫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일우는 그동안 지인들조차도 초대하지 않았던 금단의 구역인 자신의 싱글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김일우는 요리와 세탁은 기본, 호텔리어도 감탄할 침대 정리정돈까지 모든 것이 각 잡힌 1일 1깔끔의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특히 음성인식 AI와 밀당하는 외로운 중년 싱글남의 모습을 통해 폭소와 공감을 동시에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김일우가 멋스럽게 차려입고 대낮부터 한 주점을 찾아가는 모습이 포착돼 누구와 만남을 갖는지 또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일우는 "혼자가 좋아서 혼자 있는 건 아니에요"라며 그가 결혼하지 않고 싱글로 지내는 이유를 밝혔다고 해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준비된 살림남 김일우의 싱글 라이프는 오늘(30일) 토요일 저녁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