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임영웅·김수찬 러브콜"..'비스' 뒤집은 미스터T·미스T 활약

문지연 기자

입력 2020-05-27 08:26

 "임영웅·김수찬 러브콜"..'비스' 뒤집은 미스터T·미스T 활약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비디오스타'가 미스터T, 미스T의 활약으로 더 풍성해졌다.



2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전국~노래 잘함?'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미스터T의 이대원, 강태관, 황윤성, 김경민과 더불어 미스T 황인선, 요요미, 설하윤이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깜짝 게스트로는 작곡가 조영수가 등장했다. 그는 "미스터T 멤버들이 걱정되기도 하고, 재미가 없을까봐 찾아왔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조영수 작곡가는 미스터T 멤버로 탐나는 가수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고, "다들 좋아하는 임영웅과 김수찬이 탐이 난다"며 "두 사람이 왔다면 그림이 더 좋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메인보컬 싸움에도 시선이 집중됐다. 김경민이 메인보컬은 자신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는 데 대해 조영수 작곡가는 "많은 분들이 넷을 보면 정해져 있을 것 같다"면서 강태관을 언급했지만, "누가 봐도 메인보컬인 강태관과 메인보컬일 수 있겠다 싶은 김경민 중에 녹음을 해서 실력을 보고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T는 충만한 예능감으로 '비디오스타'를 사로잡기 시작했다. 급기야 아이돌 댄스로도 흥을 돋웠다. 이대원과 황윤성 두 사람은 방탄소년단(BTS)의 '피 땀 눈물'을 부르며 아이돌 댄스를 선보였고, 김경민과 강태관이 곧이어 '피 땀 눈물'을 추며 마지막에는 막춤으로 마무리 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태관은 조신버전과 터프버전 댄스도 한번에 선보여 웃음을 더했다.

미스T의 활약도 이어졌다. 발레를 전공했었다는 황인선은 동아무용콩쿠르에서 은상을 받은 재원이었다. 박소현도 "권위 있는 콩쿠르다. 나도 은상을 받았다"고 말을 더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황인선은 이미 한국무용에 발레도 접수했고, '비디오스타'를 위해 맨발로 발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급기야 강태관과 황인선은 판소리에 한국무용을 얹는 컬래버레이션으로 '비디오스타'를 들었다 놨다.

황인선은 '미스트롯'에 나갔던 때를 떠올리며 "그때 트로트를 배운 스승님이 장민호 선배님이었다. 음 하나도 엄격하게 가르쳤다. '미스트롯'을 나가고서 '왜 이렇게 노래를 못하냐'며 영탁 오빠에게도 레슨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컬래버레이션이 황인선의 노래에서 이뤄진 셈이다.

이날 설하윤은 또 2년 전 선보였던 콧구멍 개인기를 언급하며 "'비디오스타' 이후에 행사가 정말 많이 들어왔다. 많이 했었을 때에는 하루에 7개였다"고 고백했다. 또 설하윤은 한 달에 40개~50개 정도의 행사 스케줄을 소화한 적이 있다며 군무대 행사에 대해 "행사를 하는 것 자체가 호랑이굴에 들어가는 거다. 예쁜 척하는 것보다 친한 누나 스타일로 같이 논다"는 팁을 전수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