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놀면뭐하니' 새소년X선우정아, 감성 가득 콜라보 무대…유재석 "음악계 보배다"

김수현 기자

입력 2020-03-28 18:58

more
'놀면뭐하니' 새소년X선우정아, 감성 가득 콜라보 무대…유재석 "음악계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놀면뭐하니' 새소년과 선우정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안방극장을 촉촉히 적셨다.



28일 방송된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에서는 유산슬&송가인(유앤송), AOMG, 이승환 등 최고 라인업의 뜨거운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첫 무대는 새소년의 독특하고 감각있는 노래로 포문을 열었다. 곧바로 이어진 선우정아의 곡. 강렬한 샤우팅으로 노래를 시작한 선우정아는 카리스마로 홀을 가득 채웠다.

무대를 본 유재석은 "두분 다 음악계의 보배다"라며 감탄했고, 이적 역시 "장군 멍군이다"라고 덧붙였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인해 합동 무대가 취소 됐던 두 아티스트. '놀면뭐하니'에서 합동 공연을 펼치게 됐다.

두 사람은 서로 번갈아가며 촉촉한 감성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잠시 만나지 못하게 된 관객을 생각하며 두 가수는 열정의 무대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유재석의 팬'으로도 유명한 선우정아는 '수많은 유재석의 부캐 중 어떤 게 가장 좋냐'는 질문에 "단연 유르페우스"라며 "끝음 나갔던 게 가장 재밌었다"라고 '찐팬'임을 증명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