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우빈 측 "팬미팅 수익금, 소아암 환자들에 전액기부"[공식]

김준석 기자

입력 2019-11-29 16:36

more
김우빈 측 "팬미팅 수익금, 소아암 환자들에 전액기부"
배우 김우빈이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청정원 단편영화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인천=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11.2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우빈이 팬미팅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전액 기부한다.



29일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김우빈이 12월 8일 진행되는 팬미팅 '2019 김우빈 땡큐(2019 KIMWOOBIN Thank you)' 수익금을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전액 기부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 수익금은 김우빈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된다.

지난 21일(목) 진행된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청정원 단편영화상을 시상하며 오랜만에 대중에게 얼굴을 비친 김우빈. 어느 날,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건강하게 돌아오겠다는 마지막 편지의 약속을 지키며 대중에게 반가움과 감격을 동시에 선사했다.

그러한 김우빈이 정한 가장 첫번째 행보는 팬들과의 만남이다. 오는 12월 8일(일) SMTOWN THEATRE에서 '2019 KIMWOOBIN Thank you'를 진행,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김우빈이 돌아올 이 날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

특히 이번 팬미팅은 토크 형식으로 담백하게 진행되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김우빈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2016년 이후 3년 만에 팬들과 만나게 된 김우빈의 'Thank you'는 오는 12월 8일(일) 5시 SMTOWN THEATRE에서 진행된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