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홍기, 손편지로 전한 군 복무 근황…"잘 지내고 있어, 적응력 최고인 듯"

이우주 기자

입력 2019-10-21 15:53

more
이홍기, 손편지로 전한 군 복무 근황…"잘 지내고 있어, 적응력 최고인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유쾌한 군 복무 근황을 알렸다.



이홍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이홍기의 손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 속 이홍기는 팬들에게 밝게 인사하며 "잘들 지내고 있지? 나는 엄청 잘 지내고 있어. 너희가 말했듯 적응력 최고인 것 같다 내가. 동기(동생들)도 다들 착하고 재미있게 잘 지내고 있어. 내가 운동시키고 있어"라며 "나이가 많아서 체력 부족할 줄 알았는데 20년 동안 사회 생활하면서 얻은 생활의 지혜들(?) 덕분에 아무 문제 없다"고 말했다.

"너희랑 제대하면 뭘 먼저 해야 좋을까 부터 어떤 노래를 선물할까 많은 생각을 해"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이홍기는 "내가 군대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 있다고 한 거 기억나? 군대에서 많은 사람들과 친해져서 꼭 우리 노래 홍보하겠다고. 훈련소에서 반은 이룬 것 같아. 나한테 사인 받은 애들 다 콘서트 온대. 한 500장 돼"라고 유쾌하게 편지를 마쳤다.

이홍기는 지난달 30일 강원도 양구군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홍기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게스트로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