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고은X정해인, 오늘(15일) '해피투게더4' 출격…'유열의음악앨범' 열혈 홍보

김영록 기자

입력 2019-08-15 11:58

more
김고은X정해인, 오늘(15일) '해피투게더4' 출격…'유열의음악앨범' 열…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늦여름 감성을 저격할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역 김고은과 정해인이 '해피투게더4'에 출격한다.



김고은과 정해인은 영화를 향한 남다른 애정들 드러내며 이번 주부터 예능과 연예 프로그램, 라디오까지 전방위 열혈 홍보를 예고했다.

김고은과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은 15일 '해피투게더4'에 출연, 레트로LP바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16일에는 정해인이 '연예가중계'의 대표 코너 '게릴라데이트' 강남역 편에 출격한다. 이어 KBS 쿨FM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공개방송에는 김고은과 정해인, 정지우 감독까지 출연해 한여름 밤의 감성 토크를 진행한다.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는 김고은과 정해인은 23일(금) 방송을 위해 막바지 후반 작업에도 참여, 24시간이 모자라는 열혈 홍보를 펼치고 있다.

김고은과 정해인의 역대급 홍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28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