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의사요한' 김혜은 "흰머리 스타일링? 이 나이가 되면 원래 난다"

문지연 기자

입력 2019-07-18 15:39

'의사요한' 김혜은 "흰머리 스타일링? 이 나이가 되면 원래 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의 제작발표회가 18일 서울 목동 SBS에서 열렸다. '의사 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포토타임을 갖는 김혜은의 모습. 목동=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07.18/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혜은이 '흰머리 스타일링'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요한'(김지운 극본, 조수원 김영환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지성, 이세영, 이규형, 황희, 정민아, 김혜은, 신동미, 조수원 PD가 참석했다.

김혜은은 "'머리 왜저래'라고 할까봐 두려웠는데, 저희 나이대에는 원래 흰머리가 난다. 이 역할은 소신있고 당당한 역할이기 때문에 오히려 염색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고, 당당한 그레이 헤어를 표현해봐도 괜찮겠다고 생각했다. 이성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사람이고 눈도 냉정하고, 아주 똑똑한 엘리트다. 그래서 숏컷의 그레이 헤어가 캐릭터를 표현하는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시청자들이 어떻게 봐주실지는 봐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의사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의료 현장의 갑론을박을 자아내고 있는 존엄사와 '국내 드라마 최초'로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