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늘도 화이팅"…구하라, 안검하수 설전 후 당당+씩씩 근황 [종합]

이우주 기자

입력 2019-04-23 10:30

more
"오늘도 화이팅"…구하라, 안검하수 설전 후 당당+씩씩 근황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안검하수 수술 후 팬들과 설전을 벌였던 카라 출신 구하라가 당당하고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구하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아침 일찍 일어났습니다. 오늘도 열심히~오늘 하루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장을 입은 채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맨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구하라의 모습이 담겼다. 안검하수 수술 후 이전보다 또렷해진 눈매가 돋보인다.

구하라는 지난달 31일 달라진 눈매의 셀카를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몇몇 네티즌들이 "쌍커풀 수술했냐"고 지적했고, 구하라는 "안검하수 한 게 죄입니까?", "증세가 있으니 했겠죠?"라고 반문하며 설전을 벌였다. 안검하수 수술은 눈꺼풀처짐 현상을 막기 위한 수술로, 미용을 위한 쌍커풀 수술과는 다르다. 설전이 논란이 되자 구하라는 "아직 어린 나이에도 안검하수를 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오른쪽 눈의 불편함 때문에 제 자신을 아프지 않게 돌보려고 하는 이유 중 하나다"라고 수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단 한 번도 악플에 대해 대처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저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사람이다"라며 "어떤 모습이든 한 번이라도 곱게 예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행동으로 책임지는 사람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응원을 당부했다.

구하라의 솔직한 고백 후 공개된 당당하고 씩씩한 근황에 네티즌들은 "예뻐요", "수술하든 말든", "지금처럼 밝고 예쁘게 하루하루 보내"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활동한 구하라는 2016년 카라가 사실상 활동 중단에 들어간 이후 솔로 활동을 본격화했다. 지난해 9월 불거진 전 남자친구 최종범과 데이트 폭력 논란을 딛고 일본에서 활동을 재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