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두데' 유재석이 직접 밝힌 #무한도전2 #둘째 #애처가[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19-04-18 17:59

more
'두데' 유재석이 직접 밝힌 #무한도전2 #둘째 #애처가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18일 방송된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게스트 유재석이 함께했다.

이날 DJ 지석진은 모두가 궁금해 하는 질문인 "'무한도전'을 다시 하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다 같이 모여서 라이브로 잠깐 했지 않나. 멤버들도 그렇고 다들 너무 하고 싶어 한다. 감사하게도 응원해주고 기다려주시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돌아가고 싶다. 그런데 우리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라 제작진의 입장도 있고 방송국 시스템 문제도 있다. 나도 안타깝다"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은 "나 또한 돌아가서 '무한도전'을 빨리 외치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 되더라"며 속상해 했다.

유재석은 둘째에 대해 "사실 둘째는 덜할 줄 알았는데 울컥하더라. 그래서 울었다.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묘한 분위기가 있다. 눈물이 나더라"고 딸 나은이 출산 당시를 회상했다. 또 유재석은 "나은이란 이름은 나경은 씨 이름에서 따온 게 맞다"고 덧붙였다.

DJ 지석진은 "유재석 씨가 집에서 어떤 아빠인지는 제가 아는데 휴일에 집에만 있는 사람이다. 둘째만 본다. 육아 아빠다"고 치켜세웠고, 유재석은 "육아를 함께 해야 한다. 제가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도 돕는 입장밖에 안 된다. 일 하다 보니까. 일요일이나 휴일에 많이 도와주려고 한다"고 밝혀 애처가 면모를 자랑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