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승리, 필리핀 억대 초호화 생일 파티서 성매매” 경찰 진술 확보

박아람 기자

입력 2019-03-20 21:27

“승리, 필리핀 억대 초호화 생일 파티서 성매매” 경찰 진술 확보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승리가 생일 파티에서 성접대 또는 최소한 성매매 알선을 했다는 정황이 나왔다.



20일 MBN 단독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2017년 필리핀에서 있었던 승리의 생일파티에서 성접대 또는 성매매 알선이 있었다는 관련 진술을 확보했다.

2015년 12월, 승리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클럽 아레나에 자리를 잡고 여성을 불러라", "실수하지 마라"라는 글을 올려 사업 투자자들에게 성접대 알선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승리 측은 해당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해왔다.

하지만 이번 건과는 별개로, 승리가 다른 시점에 성접대 또는 성매매 알선을 했다는 정황이 수사과정에서 나왔다.

2017년 12월 필리핀 팔라완에서 진행된 승리의 생일파티에서 성매매가 있었다는 진술을 경찰이 확보한 것. 이곳에서 억대 호화 파티가 열렸고 유흥업소 여성이 동원됐다는 의혹은 제기됐었지만, 관련 진술이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이다.

경찰은 당시 여성들을 동원한 남성을 불러 조사까지 마친 상태로, 여성들을 상대로도 현재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승리가 투자자 접대를 위해 이런 일을 벌인 것으로 보고, 이와 관련한 돈의 출처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승리는 경찰조사에서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버닝썬과 관련한 의혹이 추가로 제기되며 논란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경찰은 관계자 진술이 확보되고 버닝썬 마약 유통책으로 의심되는 중국인 여성 애나에게서 엑스터시와 케타민 등 마약류 물질 양성반응이 검출됨에 따라 승리의 마약 투약 혐의와 경찰유착 해외원정도박 탈세 의혹에 대해서도 살펴볼 계획이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