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해투4' 김병철 "윤세아와의 관계? 안 몰았으면 더 좋았을 것"

정유나 기자

입력 2019-03-14 23:51

'해투4' 김병철 "윤세아와의 관계? 안 몰았으면 더 좋았을 것"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해피투게더4' 김병철이 윤세아와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병철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종영한 이후에도 극중 아내 윤세아와의 끝나지 않은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병철은 "함께 라면 CF도 찍었다. 첫만남부터 의지가 많이 됐고, 윤세아에게 조언을 많이 들었다. 세아의 조언을 잘 들었더니도움 되는 일이 많았다"고 윤세아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김병철은 "윤세아에게 전화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준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윤세아의 생일 기념 식사 약속을 했는데 그날 갑자기 저녁 촬영이 생겨서 같이 밥을 못 먹게 됐다. 그래서 노래를 불러줬다"면서 윤세아에게 들려준 생일 축하 노래를 직접 선보였다.

이를 들은 남궁민과 최원영은 "수상하다" "감이 살살 온다"면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의심했다. 이에 MC 조윤희는 "주변에서 몰아가면 이성으로 한번쯤 생각하지 않느냐"고 물었고, 이에 김병철은 "주변에서 윤세아와 저를 몰지 않았다면 오히려 좋았을 것"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