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장윤주, '눈물의 여왕' 종방연 현장..김지원에 "올케 내가 머리 말아줄게"

조윤선 기자

입력 2024-04-28 17:03

more
장윤주, '눈물의 여왕' 종방연 현장..김지원에 "올케 내가 머리 말아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장윤주가 '눈물의 여왕' 종방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28일 "오늘이 마지막이라니..예쁘고 착한 지원이와"라며 김지원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장윤주와 김지원은 볼을 맞댄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특히 김지원은 애교 넘치는 볼하트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극 중에서 김지원의 시누이로 나온 장윤주는 "올케. 다음에는 우리 미용실에도 와~ 내가 머리 말아줄게"라는 글을 덧붙이며 애정을 전했다.

또 장윤주는 "내 동생"이라며 김수현과 어깨동무하고 찍은 사진도 공개, 친남매처럼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어 "수철아. 널 용두리의 내 막냇동생으로 임명한다"라며 곽동연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멘트와 사진을 공개했다.

전배수, 나영희, 황영희와 함께한 사진도 공개했다. 특히 장윤주는 "우리 아부지 5월 8일에 '유퀴즈'에 나오신대요"라며 전배수의 '유퀴즈' 출연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윤주가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늘(28일) 밤 9시 1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