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KY머슬' 정승일 PD "'SKY캐슬' 김서형 보고 제목 만들었다"

문지연 기자

입력 2019-02-20 14:44

'SKY머슬' 정승일 PD "'SKY캐슬' 김서형 보고 제목 만들었다"
JTBC 예능프로그램 'SKY머슬' 제작발표회가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렸다. 출연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SKY머슬'은 운동 마니아인 유세윤, 박나래, 엠버, 권혁수 은서, 주이가 '운동코디'로 변신해 활약하는 모습을 그린다. 23일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02.2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정승일 PD가 'SKY머슬'이라는 제목과 관련된 비화를 언급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SKY머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정승일 PD, 유세윤, 권혁수, 에프엑스 엠버, 모모랜드 주이가 참석했다.

정승일 PD는 "제목은 처음부터 가제 이후로는 'SKY머슬'로 정한대로 왔다. 사실 'SKY캐슬'의 김서형 씨가 공부 코디네이터로 활동하고 배역을 맡았는데 거기서 영감을 받아서 우리는 운동 코디가 되자는 마음으로 만든 것이라 이름도 처음부터 'SKY머슬'로 했다"고 밝혔다.

'SKY머슬'은 연예계의 '대표 운동러(운동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들이 코디네이터로 변신해 즐겁게 체력과 몸매를 관리하고 싶은 참가자들과 함께 운동하며 동기를 부여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운동하는 뼈그맨' 유세윤, 숙취 해소도 운동으로 한다는 박나래, 농구와 보드, 마라톤을 섭렵한 에프엑스 엠버, '먹짱 배우' 권혁수, 사격 실력으로 화제가 됐던 우주소녀 은서, '인간 비타민'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한다. 매회 월드클래스급 전문가가 등장해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다. 23일 오후 6시40분에 방송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