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어쩌다 결혼' 황보라 "7년째 연애中..지금 남자친구와 결혼하고 파"

이승미 기자

입력 2019-02-18 15:49

수정 2019-02-18 16:27

'어쩌다 결혼' 황보라 "7년째 연애中..지금 남자친구와 결혼하고 파"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가 18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에서 열렸다.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황보라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해주가 서로의 목적을 위해 딱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2019.02.1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황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어쩌다, 결혼'(박호찬·박수진 감독, BA엔터테인먼트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김동욱, 고성희, 황보라, 손지현, 박호찬 감독, 박수진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해주의 친구 미연 역의 "황보라는 한번 결혼을 갔다 온 사람이라서 조금더 자유로운 결혼관을 가지고 연기했다"고 입을 열였다. 그러면서 그는 "사실 저는 오랫동안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오래보면서 볼거 안볼거 다봐야 된다고 생각한다. 지금 7년째 연애중인데 아마 결혼을 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할 것 같다"며 "저도 이제 서른 일곱이라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꼬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박호찬·박수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동욱, 고성희. 황보라를 비롯해 김의성, 임예진, 염정아, 조우진, 손지현, 유승목, 이준혁 등 충무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역할의 경중에 상관없이 출연을 결정하며 힘을 보탠 작품이다. 2월 27일 개봉.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