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현빈X손예진 열애설, 美마트 데이트 포착…소속사 측 "확인 중"

조윤선 기자

입력 2019-01-21 13:41

수정 2019-01-21 14:08

more
 현빈X손예진 열애설, 美마트 데이트 포착…소속사 측 "확인 중"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대만 현지 매체는 21일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사진 속 현빈과 손예진은 편안한 차림으로 함께 마트를 돌며 장을 보고 있는 모습. 직접 카트를 끌고 돌아다니는 현빈의 모습과 모자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손예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손예진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으며, 현빈 측은 묵묵부답이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0일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며, 손예진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까지 목격됐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던 것.

하지만 현빈과 손예진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즉각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빈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빈이 현재 해외에 나가 있는 건 사실이지만 손예진과 미국 동반 여행은 사실이 아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을 마치고 여행 겸 스케줄 소화로 길게 나가게 됐다"고 전했다.

또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도 "해당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재 손예진은 혼자 미국 여행 중이다.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잘 다닌다"고 강조했다. 이어 "손예진의 부모님은 지금 한국에 계시는데 미국에서 함께 식사했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