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예능이미지 걱정NO..'골목식당' 인생공부"

문지연 기자

입력 2018-12-07 15:14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예능이미지 걱정NO..'골목식당' 인생공부"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서울 목동 SBS본사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서 조보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2018.12.07/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조보아가 '예능 이미지'에 대한 부담감을 언급했다.



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김윤영 극본, 함준호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함준호 PD,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이 참석했다.

조보아가 '예능 이미지'에 대한 부담감을 언급했다. 그는 "예능 이미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 매순간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으로 연기하고 있다. 골목식당에서는 저라는 사람을 보여주기보다는 다른 사장님들이나 일반인들께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는 MC로서 그런 걸 생각했고, 백종원 대표님이나 김성주 MC님 옆에서 인생공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엉뚱하고 따뜻한 감성의 로맨스 드라마다.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김미경, 김재화, 김여진, 연준석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