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나이거참' 한현민 딸 "설운도 할아버지, 100점 만점에 99.9점"

조윤선 기자

입력 2018-12-06 10:21

'나이거참' 한현민 딸 "설운도 할아버지, 100점 만점에 99.9점"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늘(6일, 목) 방송하는 tvN '나이거참'에서는 아이들과 추억 만들기에 나선 세 할아버지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져 따뜻한 웃음을 안긴다.



'나이거참'은 나이도 생각도 너무 다른 할아버지와 10대 어린이가 함께 서로의 to-do 리스트를 실행하며 우정을 쌓아나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 변희봉은 아역배우 김강훈, 전원책은 아이돌이 꿈인 당돌한 소녀 이솔립, 설운도는 개그맨 한현민의 두 딸 한소영&한가영 자매와 짝을 이뤘다. 서로 너무 달라 가까워질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세 커플이 점차 서로에게 마음을 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뭉클함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6일) 방송하는 3회에서는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할아버지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먼저 변희봉은 한강을 한 번도 가까이서 본 적이 없다는 김강훈을 위해 한강 나들이에 나서고, 자전거 타는 방법을 가르쳐주며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을 보인다. 이 모습을 지켜본 MC 정형돈은 "저도 아버지에게 자전거를 배웠던 것이 굉장히 따뜻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 강훈이는 오늘 기억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 말해 스튜디오에 훈훈함을 안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한소영&한가영 자매와 명동 나들이에 나선 설운도의 활약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는 아이들이 먹고 싶어하는 것을 사주고 명동성당에 들르는 등 아이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실제로 이날 설운도와 함께 하루를 보낸 한소영&한가영 자매는 "오늘 설운도 할아버지는 100점 만점 중 99.9점"이라며 무척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두 자매와 하루를 보낸 설운도 역시 "아버지로서 돈을 많이 벌어 맛있는 것을 사주고 좋은 옷을 사주면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이런 아빠보다는 함께 손 잡고 다녀주는, 추억 어린 아빠를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각별한 소감을 전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역대급 나이차의 출연진의 케미가 펼쳐지는 '나이거참'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