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시골경찰4' 정선 아리랑 5일장 현장…오대환, 할머니 안전귀가 도와 [SC컷]

남재륜 기자

입력 2018-11-19 15:06

'시골경찰4' 정선 아리랑 5일장 현장…오대환, 할머니 안전귀가 도와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강원도 정선의 자랑 '정선 아리랑 5일장' 현장에 시골순경들이 함께 한다.



오는 11월 19일(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 7회에서는 마을의 즐거운 축제 '정선 아리랑 5일장'에 신현준, 오대환 순경이 지원 근무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정선 최대 규모의 5일장인 만큼 마을의 어르신들부터 아이들까지 모두 나와 시골장을 즐기는 정겨운 장관이 펼쳐졌다. 이곳에서 신현준, 오대환 순경은 교통 지원 근무에 임하여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5일장 구경을 도왔다. 3년차 베테랑 순경들답게 두 순경은 능숙한 수신호로 교차로의 차량과 보행자들은 통제했다.

시장 한복판에서 허리가 구부러진 할머니가 홀로 다니시는 걸 발견한 오대환. 그는 할머니에게 뛰어가 어디로 가시냐고 물은 뒤 동행 해드리겠다고 나선다. 가족들을 먹일 김밥을 사러 나온 할머니와 함께 김밥집에서 김밥을 사고 버스정류장까지 동행하지만 버스는 이미 떠난 후이다. 오대환은 할머니 보호자에게 연락을 드리며 할머니의 안전 귀가를 돕는다. 신현준은 교통통제를 이어가며 시민들과의 반가운 인사를 잊지 않는다. 신현준을 발견한 시민들은 마치 자신의 아들, 삼촌, 조카를 만난 듯이 반갑게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한다. 이들의 등장으로 5일장 현장은 더욱 즐거운 열기를 띤다.

이어 교통안전 캠페인을 하게 된 신현준과 오대환 순경. 시장 상인들의 후한 인심 덕에 맛있는 먹거리로 점심도 해결하고 캠페인도 하는 1석 2조의 교통지원 근무를 마무리한다. 따뜻한 정과 인심이 살아 있는 정선의 5일장 풍경으로 시청자들에게 푸근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 19일(월) 오후 8시 30분 방송.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