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돌 라디오' 비투비 정일훈, 후배 스누퍼 눈물에 "마음 알 것 같다"

정안지 기자

입력 2018-10-17 09:11

'아이돌 라디오' 비투비 정일훈, 후배 스누퍼 눈물에 "마음 알 것 같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어제(16일)는 MBC '아이돌 라디오'에 그룹 스누퍼의 상일이 출연해 눈물을 보였다.



상일은 이날 방송에서 연습생 당시 고기가 먹고 싶어 다같이 옥상에 텐트를 설치해 고기를 구워먹은 일화를 들으며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

스누퍼 멤버 수현은 "그때는 그 잠깐의 자유지만 햇빛도 너무 예뻐 보였다"고 말했다.

이에 DJ 정일훈(비투비)은 "연습실, 보컬실, 댄스실이 아니라 (옥상엔) 벽이 없고 천장이 없다. 그런 기분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참…"이라며 선배 그룹으로서 스누퍼의 마음에 공감하며 위로했다.

정일훈은 "저 울음의 의미를 안다"며 "상일씨의 눈물이 모든 걸 말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누퍼는 "팬 분들의 큰 사랑 덕분에 지난 앨범 수록곡이었던 '내 눈에는 니가'가 이번 앨범에선 타이틀곡으로 재탄생할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DJ 정일훈은 비투비의 히트곡 'MOVIE' 등을 만든 작곡·작사가의 능력을 십분 발휘, 이날 방송에서 '아이돌 라디오' 로고송을 발표했다.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되며,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