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이시후, 오늘(12일) '제3의 매력' 특별출연…이윤지 맞선男

이지현 기자

입력 2018-10-12 15:10

이시후, 오늘(12일) '제3의 매력' 특별출연…이윤지 맞선男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시후가 오늘(12일) 밤 11시에 방송될 JTBC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 특별 출연한다.



JTBC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 박은영/연출 표민수)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극중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 의 봄,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리는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이제 온준영과 이영재의 두 번째 연애가 시작되며,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으로 시청률 상승 중에 있다.

배우 이시후는 극중 백주란(이윤지)과 맞선을 보는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 선한 인상을 지닌 이시후는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웃음꽃을 피웠는데 과연 극중 이윤지(극중 백주란 역)와의 맞선 결과는 어떻게 될지 기대된다

이시후는 2013년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데뷔한 이시후는 tvN드라마 '라이어 게임', KBS드라마 '하이스쿨 러브 온', 영화'스토커', '걱정말아요-Ep01 애타는 마음', 가수 민세영의 뮤직비디오'Fine'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장르 불문의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앳되고 세련된 외모로 [네이버 밴드] , [이니스프리] , [캐논 카메라], [키세스 초콜렛] 등 각종 광고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

한편 이시후는 오는 10월 24일 밤 11시 KBS W에서 첫 방송될 예정인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연출 곽봉철) 극중 인섭이라는 역할로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등 연기파 배우 선배들과 함께 촬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