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랜선라이프' 이영자, 뜻밖의 '필 충만 댄스' 열광

조윤선 기자

입력 2018-07-21 09:41

'랜선라이프' 이영자, 뜻밖의 '필 충만 댄스' 열광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랜선라이프' 이영자의 뜻밖의 춤 실력이 공개됐다.



어제(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이 뉴이스트W 종현의 투입으로 완전체가 된 MC 군단과 팔방 매력 화수분 크리에이터 어벤져스와 함께 더욱 강력한 웃음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금요일 밤을 장악했다.

MC 이영자의 의외의 춤 실력이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세 아이돌 종현 마저 긴장하게 할 만큼 뛰어난 이영자의 춤 실력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복잡하고 빠른 동작에도 곧잘 따라하던 이영자는 이내 흐름을 완전히 파악하며 파워 넘치는 무대를 만들어갔다.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며 즐기던 종현과 필 충만했던 그녀의 춤사위는 안방극장에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하면 크리에이터들의 알찬 하루 역시 즐거움을 안겼다. 밴쯔의 안절부절 못했던 5주년 생방송의 비하인드부터 착한 말 방송 선도자 대도서관, 윰댕 부부의 폭주방송까지 공개됐다.

특히 밴쯔 방송의 인기 콘텐츠 '고작시리즈'를 생방송으로 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는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완벽하고 침착한 크리에이터들의 반전미(美) 돋는 일상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할머니 팔순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씬님의 따뜻한 일과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씬님은 할머니의 팔순을 기념해 직접 '동안 메이크업'을 해주는 등 노력했다. 청춘을 되돌린 듯 한층 젊어진 할머니의 변신에 모두가 엄지를 치켜세웠다.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할머니에 대한 사랑을 보답한 씬님의 일과는 먹먹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렇듯 '랜선라이프'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크리에이터들의 방송 비하인드와 더욱 막강해진 MC군단의 차진 케미로 금요일 밤 2시간을 꽉 채워 넣고 있다.

한편,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