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복면가왕' 동방불패 6연승, 김창열·폴킴·준·하이디 꺾다

정유나 기자

입력 2018-05-06 18:34

수정 2018-05-06 19:00

more
'복면가왕' 동방불패 6연승, 김창열·폴킴·준·하이디 꺾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복면가왕' 동방불패가 6연승에 성공했다. 아쉽게 패한 가제트 형사는 가수 김창열이였다.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동방불패와 그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사파리와 타지마할이 첫 번째 무대에 올랐다.

먼저 무대에 오른 사파리는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불렀다. 리드미컬함 속에서도 빛나는 음색이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타지마할이 루머스의 '스톰'을 불렀다. 폭풍 성량과 파워풀한 애절함이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대결은 타지마할의 승리로 끝났다. 이후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한 사파리는 가수 폴킴이였다.

다음으로 나침반과 가제트 형사이 두번째 무대를 꾸몄다. 먼저 무대에 오른 나침반은 알리의 '지우개'를 불렀다.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판정단의 가슴을 울렸다. 이어 가제트 형사가 지드래곤의 '삐딱하게'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판정단 투표 결과 가제트 형사가 한표차로 가왕후보전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나침반의 정체는 유키스의 준이였다.

타지마할과 가제트 형사가 가왕을 대적하기 위한 마지막 대결에 올랐다.

타지마할은 길구봉구의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을 선곡,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애절한 음색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가제트 형사는 버즈의 '가시'를 선곡, 마성의 보컬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이후 판정단은 가제트 형사를 선택했고, 가면을 벗은 타지마할의 정체는 그룹 소나무의 하이디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6연승에 도전하는 동방불패의 무대가 펼쳐졌다.

동방불패의 선곡은 김경호의 '샤우트'였다. 가왕다운 폭풍 성량과 강력한 아우라로 할말을 없게 만들었다. 결국 동방불패는 6연승에 성공했다. 아쉽게 패한 가제트 형사는 가수 김창열이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