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고민 말고' 김지석X하석진, 베를린 클럽 입장 거부당해

김성원 기자

입력 2018-03-20 14:22

'고민 말고' 김지석X하석진, 베를린 클럽 입장 거부당해


김지석, 하석진이 베를린 클럽 완전 정복에 나선다.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고민 말고 GO' 4회에서는 베를린의 낮과 밤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가장 트렌디한 도시로 떠오른 베를린. 그 중에서도 외국인 관광객의 35%가 '클럽 관광'을 위해 베를린을 찾을 정도로, 관광객들 사이에서 핫하게 꼽히고 있는 베를린 클럽은 세계 최고 수준의 DJ가 모여들어 수준 높은 클럽문화로도 정평이 나 있다. 뿐만 아니라 독일의 통일 시기와 맞물려, 억압되어 있던 자유를 펼칠 수 있는 '지하에서 이루어지는 자유의 상징'이란 의미를 가진 베를린 클럽. 이런 뜻 깊은 장소에 빠질 수 없다며 김지석과 하석진 역시 클럽행에 동참했다.

두 사람은 멋지게 쫙 빼입고 거리에 나섰지만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해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첫 번째로 보이는 클럽에 당당하게 들어섰지만 결과는 대실패. 사람이 많아 자리가 없다며 단호하게 거절당한 것. 씁쓸한 표정과 함께 "우리 나름 배우인데"라며 착잡함을 감추지 못해 현장에 있는 제작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포기하지 않고 다음 클럽을 찾아 나서며 클럽에 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드러내 과연 무사히 입장에 성공할지 관심이 더욱 쏠린다.

김지석, 하석진의 독일 여행기 '고민 말고 GO'는 21일 밤 11시 2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