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너는내운명' 우효광♥추자현,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신혼일기 [종합]

이지현 기자

입력 2017-07-25 00:39

수정 2017-07-25 00:40

more
'너는내운명' 우효광♥추자현,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신혼일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우블리' 우효광이 '최수종'에 이어 이벤트의 왕 '션' 별명까지 얻었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방송인 김정근-이지애 커플이 결혼 7년 만에 얻은 생후 6개월 딸 서아 양과 함께 첫 합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처럼 일정이 없는 주말을 맞아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남편 이재명과, 주말에는 남편과 외식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아내 김혜경의 '동상이몽'이 그려졌다.

김혜경은 "점심은 외식하면 안돼? 고기먹자"고 이야기했다. 주 5일 외식을 한 이재명은 "내가 설거지도 하고 밥도 할 테니까 집에서 먹자"라며 회유에 나섰다.

이재명은 "밥을 먹는게 아니라 노동의 일부다. 집에서 밥을 먹는게 너무 행복하다"라고 속마음을 밝혔지만, 김혜경은 "제일 좋은 남편은 밥먹고 9시에 들어오는 남편이다"라고 응수했다.

결국 아내의 제안에 외출을 준비했지만 ,충격적인 스타일에 아내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결국 아내가 야심차게 준비한 스타일링으로 성남 패션쇼가 시작됐고, 여러 벌을 입고 벗은 이재명은 지친 기색을 보이며 "정말 많이 참았어요... 사리 나왔어요"라는 말로 힘듦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짜증한 번 내지 않고 웃어준 이재명은 아내의 패션쇼도 묵묵히 기다리며 3시간 만에 출발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마주했다. 자동차의 시동이 걸리지 않았고, 11년된 차는 수리를 맡겨야 됐다. 과연 부부는 외식을 할 수 있을까.

'깔끔왕' 우효광은 아내가 잠든 사이 새로 산 청소기를 꺼내 청소를 시작했다. '깔끔남' 본능에 대해 우효광은 운동선수?? 부터 몸에 베인 습관임을 밝혔다.

이날은 가족과 친구들을 신혼 집으로 초대해 집들이를 했다. 지인들이 있음에도 사랑이 넘치는 신혼부부의 애정을 드러냈다.

부부는 서로의 첫만남,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효광은 추자현의 첫 인상에 대해 "처음에는 예쁘다. 두 번 봤을 때는 더 예쁘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일에 대한 열정이다. 대본에 대한 요구가 달랐다. 많은 준비를 하고 감독과 이야기를 했다. 배우로서 존경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추자현은 "주어진 기회를 살리고 싶었다. 중국에서 나 혼자 한국인이다. 너무 외로웠다"라며 중국 활동의 고충을 이야기했다. 눈물을 흘리며 "그때 우효광이 '너를 보면 마음이 아파'라고 했다. 그게 너무 신기했다. 나를 측은하게 보는 유일한 사람이었다"고 회상했다.

특히 이날 우효광은 아내 몰래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그가 준비한 것은 몇 날 며칠 밤을 새며 직접 그린 초상화다. "그림을 이렇게 잘 그리는지 몰랐다. 내가 아직도 모르는게 있었구나. 미안한 마음도 있었다"라며 감동의 눈물을 펑펑 쏟았다. MC들은 우효광을 '중국 최수종'에 이어 '중국션'이라는 별명을 더했다.

이지애는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회사를 퇴직한 남편의 근황에 대해 "3월에 퇴사해서 집에서 아이를 보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일하느라 힘든 '워킹맘' 아내 이지애와 '독박육아' 남편 김정근의 바쁜 일상이 그려졌다. 특히 실제로 남편이 혼자 아이를 보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처음 목격한 이지애는 마음과는 달리 거칠고 서툰 남편의 육아에 연신 잔소리를 쏟아냈다.

하지만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김엄마'가 된 김정근은 육아와 집안일, 이유식 만들기가 만만치 않다. 엄마 없이 서아와 단 둘이 하루를 잘 보낼 수 있을까.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