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효리, '인기가요'로 음방 피날레…레드벨벳 신곡 첫 공개

조윤선 기자

입력 2017-07-09 09:18

이효리, '인기가요'로 음방 피날레…레드벨벳 신곡 첫 공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K팝의 퀸' 이효리가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짧았던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다.



이효리는 오늘(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Black'과 'Seoul'을 선보인다. 4년 만의 컴백이지만, 음악방송은 이 무대가 마지막이다. 이효리는 컴백하면서 새 앨범의 음악방송 활동을 일주일만 할 것이라고 팬들 앞에서 직접 밝힌 바 있다. '인기가요'에서의 마지막 무대는 래퍼 킬라그램, 현대무용가 김설진과 함께 꾸밀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12시에 신곡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곧바로 '인기가요'에서 방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빨간 맛'과 'You Better Know' 두 곡을 선보인다. 김태우, VAV, 헤이즈도 컴백 무대를 펼친다.

이 밖에도 에이핑크의 'FIVE',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 NCT 127의 'Cherry Bomb', 앤씨아의 '읽어주세요', 업텐션의 '시작해', 펜타곤의 '예뻐죽겠네', 청하의 'Why Don't You Know', ELRIS의 '우리 처음' 등이 전파를 탄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