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소진 측 "에디킴과 열애 맞다…이제 막 교제 시작"

정안지 기자

입력 2017-06-28 14:07

수정 2017-06-28 14:12

소진 측 "에디킴과 열애 맞다…이제 막 교제 시작"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이 열애를 뒤늦게 인정했다.



28일 소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며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소진과 에디킴의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측은 "친한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소속사 측 전문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소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보도된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