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질투의 화신' 양다리 로맨스라 가능한 '키스 풍년'

이유나 기자

입력 2016-10-26 10:42

'질투의 화신' 양다리 로맨스라 가능한 '키스 풍년'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서숙향 극본, 박신우, 이정흠 연출, SM C&C)속 주인공들의 다양한 키스장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질투의 화신'은 양다리 로맨스라는 설정답게 주인공들을 둘러싼 각양각색 키스신이 등장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와중에, 드라마 홈페이지에서는 현재까지 방송된 내용중 키스장면만 따로 모아 '키스신스페셜'로 공개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우선 영상에서 제일 먼저 등장하는 키스장면은 지난 14회 방송에 등장한 나리(공효진 분)와 화신(조정석 분)의 '탈의실 키스'다. 당시 둘의 사랑을 확인했던 이 장면은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순간최고시청률 15.7%를 기록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이 영상은 220만뷰를 훌쩍 넘기며 '또 오해영'의 에릭과 서현진의 키스에 이은 2016년 가장 핫한 키스영상으로 기록되고 있다.

또한 키스영상모음에는 4회 병원로비에서 있었던 나리와 화신의 입맞춤과 5회 나리가 정원으로부터 "이건 환자용이야"라며 받은 이마키스, 9회에서 화신의 질투를 폭발시켰던 나리와 정원의 직진키스도 담겼다.

여기에다 17회 방송분에서 화신이 전 여자친구인 수영(고성희 분)과 첫눈오는 가운데 있었던 애틋한 입맞춤과 당시 엔딩장면으로 나리와 화신이 침대위에서 꽁냥꽁냥하면서 키스하려던 모습, 그리고 18회 엔딩을 장식한 화신을 향한 혜원의 '박력키스'도 라디가 부른 드라마OST곡 'Lovesome'과 함께 실려있다.

SBS드라마관계자는 "'질투의 화신'은 양다리로맨스를 펼치는 와중에 이를 주인공들의 키스로도 적절하게 풀어내고 있다"라며 "과연 남은 방송분에서는 또 어떤 키스가 깜짝 등장하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로, 19회와 20회는 10월 26일과 27일 밤 10시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