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굿와이프' 김서형 무결점 연기 '굿' "서명희 멋지다는 말 많이 들어 기뻐"

고재완 기자

입력 2016-08-28 12:57

'굿와이프' 김서형 무결점 연기 '굿' "서명희 멋지다는 말 많이 들어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김서형인 지난 27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극본 한상운 연출 이정효)에서 무결점 연기로 성공적인 종영을 맞이했다.



첫 회,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로 시청자를 찾았던 김서형은 마지막까지 배우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역량을 작품에 녹이며 열연했다. 극 중 냉철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 서명희로 활약했던 김서형의 무결점 연기에 캐릭터는 진화했고, 다면적인 매력을 입어 입체적으로 표현됐다.

매 작품마다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십분 발휘해 완벽한 연기를 펼쳐냈던 김서형은 이번 작품 역시 오롯이 서명희에 빙의했다. 냉철한 변호사, 멘토로서의 포용력, 가족을 생각하는 맏딸이자 누나로서의 인간적인 매력은 김서형의 눈빛, 정확한 발음과 발성 등을 통해 완성도를 더해갔다. 명실상부한 연기신을 만나 캐릭터는 완성도가 높아졌다.

종영을 앞두고 김서형은 "유난히 뜨거웠던 올 여름, 더위와 함께 두 달간 '굿 와이프'를 함께 즐겨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서명희를 만나 멋지다는 말을 어느 때보다 많이 들었습니다. 서명희에게 호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 '굿 와이프'!"라며 센스 있는 소감을 남겼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