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줌人] '9일 결혼' 박슬기 "10일 섹션 생방송 하고 허니문 떠나요"

최보란 기자

입력 2016-07-01 08:44

수정 2016-07-01 09:13

 '9일 결혼' 박슬기 "10일 섹션 생방송 하고 허니문 떠나요"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박슬기가 결혼식 다음날 MBC '섹션TV 연예통신' 스케줄을 소화한다.



1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슬기는 자신의 결혼식인 9일 다음날인 10일 '섹션TV 연예통신' 생방송에 평소대로 참여한다.

박슬기는 지난해 말 MBC '라디오스타'에서 1살 연하 광고회사 PD인 남자친구의 존재를 처음 알렸다. 이후 지난 4월, 자신이 리포터로 활약 중인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부끄럽지만 제가 7월 9일 결혼을 한다"라며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슬기는 결혼식을 올린 뒤 하와이로 신혼 여행을 떠날 계획. 결혼식 다음날인 10일 밤 비행기를 타게 된 박슬기는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섹션TV 연예통신' 생방송을 소화하고 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고 한다. 결혼식 바로 다음날 새 신부 박슬기의 생생한 소감을 들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박슬기 또한 스포츠조선과 전화통화에서 "밤 비행기라 방송 하고 가도 되겠더라고요"라고 웃으며 "대신 신혼여행 스케줄 때문에 제작진 배려로 17일 생방송은 쉬기로 했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박슬기는 결혼 발표 후 본지와 인터뷰에서 "매일 받고 있는 기분이다. 부족한 저를 항상 사랑으로 감싸 준다"라고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결혼 후 방송 활동에 대해 "더 미친듯이 할 것"이라며 "아주 꼴도 뵈기 싫을 때까지"라고 덧붙여 일도 사랑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