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빈, 래쉬가드 화보로 드러난 섹시+건강미[화보]

김준석 기자

입력 2016-05-27 09:03

more
유빈, 래쉬가드 화보로 드러난 섹시+건강미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함께한 유빈의 래쉬가드 화보가 공개 된 후 각종 포털 메인을 장식한 데 이어 포털 검색어까지 올킬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유빈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역시 걸 크러쉬는 유빈''유빈이 하면 뭔가 다르다'는 팬들의 감탄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코스모?리탄과 JYP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추가 컷은 물론 꽁꽁 숨겨놨던 B컷까지 공개하기로 결정, 또 한번 포털 사이트 메인 올킬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추가 화보컷과 B컷 화보에서 유빈은 구릿빛 피부와 어울리는 워터핏수트 래시가드를 입고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포즈를 선보이며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최근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올 여름 핫한 아이템인 래쉬가드와 비키니 등을 착용한 화보를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탄탄한 몸매로 완벽한 수영복 자태를 뽐낸 유빈의 화보는 역대급 섬머 화보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치명적인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유빈의 래쉬가드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