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영화 '손님'의 주역들

허상욱 기자

입력 2015-07-02 18:25

 영화 '손님'의 주역들
영화 '손님'의 언론시사회가 2일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렸다. 이성민 이준 김광태 감독 천우희 류승룡(왼쪽부터)이 포토타임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님'은 '독일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모티브를 차용한 작품이다.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다. 류승룡, 이성민, 천우희, 이준 등이 출연하는 '손님'은 7월 9일 개봉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5.07.02/

영화 '손님'의 언론시사회가 2일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렸다. 이성민 이준 김광태 감독 천우희 류승룡(왼쪽부터)이 포토타임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님'은 '독일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모티브를 차용한 작품이다.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다. 류승룡, 이성민, 천우희, 이준 등이 출연하는 '손님'은 7월 9일 개봉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5.07.02/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