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류현경, '오빠~쑥쓰럽게 왜 이래요~'

허상욱 기자

입력 2015-03-31 15:23

 류현경, '오빠~쑥쓰럽게 왜 이래요~'
케이블채널 Mnet 새 드라마 '더러버(The Lover)'(극본 김민석, 연출 김태은)의 제작발표회가 31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렸다. 오정세, 류현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음달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더러버'는 20대~30대 4쌍의 동거커플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다. 매 에피소드마다 실제 우리들 주변에 존재할법한 동거 커플들의 이야기를 극현실적으로 그려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5.03.31/

케이블채널 Mnet 새 드라마 '더러버(The Lover)'(극본 김민석, 연출 김태은)의 제작발표회가 31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렸다. 오정세, 류현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음달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더러버'는 20대~30대 4쌍의 동거커플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다. 매 에피소드마다 실제 우리들 주변에 존재할법한 동거 커플들의 이야기를 극현실적으로 그려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5.03.31/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