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꽃보다 할배' 최지우, 깜짝 합류에 이서진 '보조개 침몰'…본명 알고보니 최미향

입력 2015-03-27 22:28

수정 2015-03-27 22:38

'꽃보다 할배' 최지우, 깜짝 합류에 이서진 '보조개 침몰'…본명 알고보…
'꽃보다 할배'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가 깜짝 등장해 기존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함께 떠났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서는 새롭게 여행을 떠난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그리스로의 출국을 위해 공항에 모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등 기존 멤버들은 최지우의 합류 소식을 알지 못했다. 최지우는 멤버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몰래 움직였고, 제작진 역시 철저하게 이를 숨겼다.

이서진은 나영석 PD에게 최지우의 본명인 '최미향'이라는 이름으로있는 티켓을 발견하고는 누구의 것이냐고 추궁했지만, 나 PD는 "두바이 관광청 소장님이다"라고 뻔뻔하게 거짓말했다.

이후 최지우가 멤버들 앞에 깜짝 등장했고, 할배들은 "훨씬 낫다"고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서진은 분화구가 예상될 정도로 침몰된 보조개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할배들의 리더 '순재우스' 이순재와 흥이 넘치는 '구세이돈' 신구, 열정 가득한 청년 '근폴론' 박근형, 할배들의 영원한 막내 '헤라클레섭' 백일섭, 없어서는 안 될 국민 짐꾼 '서지니우스' 이서진, 한류 여신에서 초보 짐꾼으로 변신한 '지우프로디테' 최지우의 좌충우돌 그리스 여행기를 담은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4탄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꽃보다 할배'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