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팝스타4' 남소현, "후배 금품갈취…순한 척 어이없다" 일진설 논란 일파만파

김준석 기자

입력 2014-12-16 14:25

'K팝스타4' 남소현, "후배 금품갈취…순한 척 어이없다" 일진설 논란 …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참가자 남소현이 과거 일진설 논란에 휩싸여 충격을 안기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남소현과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온 글쓴이는 "남소현이 술·담배를 모두 했으며 돈 상납까지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많이 시킬 땐 50,000원, 작게는 5,000원 씩 여러 번 돈 모아오라고 시켰다"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해서 안 모아오면 개학 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나오라고 해서 '내가 만만하냐'부터 시작해 행동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남소현은 담배·술 둘 다 했다. 옷 팔아 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고, 못 팔면 결국 돈 모아 사야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런 사람이 'K팝스타' 나와서 온갖 순진한 척 다하다니 어이가 없다. 영악하게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관리 하더니 담배 술 안 한다더라. 남에게 고통 주고 압박감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또 글쓴이는 남소현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 등을 함께 올리며 자신의 주장에 힘을 실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