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 버럭 "못 알아 듣냐. 하버드?"

조윤선 기자

입력 2014-10-30 01:09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 버럭 "못 알아 듣냐. 하버드?"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개그맨 장동민이 하버드 출신 신아영 아나운서에게 버럭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9명의 생존자가 5회전 메인매치 '광부게임'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광부게임'은 아홉 명의 플레이어가 세 명씩 한 조가 되어 광물을 캐고, 캐온 광물의 승점을 나머지 플레이어들과 나누어 획득하는 게임이다.

이날 장동민은 신아영, 유수진과 한팀이 됐다.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광물을 하나만 뽑으라고 조언했지만, 신아영은 "나 많이 뽑고 싶다. 왜 나만 구박하냐"며 세 개를 뽑았다.

이어 유수진 차례가 됐고, 신아영은 별다른 말이 없는 장동민을 향해 "왜 언니 뽑을 때는 아무 말도 안 하냐"며 섭섭해 했다.

이에 장동민은 "하나 뽑으라고 했으면 하나 뽑으면 됐지 왜 세 개나 뽑았냐"며 "못 알아 듣냐. 하버드?"라고 버럭해 폭소케 했다. 이어 "하버드에서는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주냐"고 독설을 퍼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의 구박에도 굴하지 않은 신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동민이 나한테) 욕을 하는데 막 즐거운 건 처음이다"며 웃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수진은 최연승과의 데스매치에서 패해 5회전 최종 탈락자가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둘이 콤비다",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너무 웃겨",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둘 다 오래 갔으면 좋겠다",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진짜 빵 터진다",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의외의 캐릭터"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