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고준희-마스타우, 열애 아니라더니…심야 극장 데이트 모습 포착

김준석 기자

입력 2014-10-02 14:03

고준희-마스타우, 열애 아니라더니…심야 극장 데이트 모습 포착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힙합가수 마스타우(36)와 배우 고준희(29)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모두 열애설은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야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2일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 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 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고준희 측 관계자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고준희와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 무근"이라고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준희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단 한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사실 밖에 없다고 했다. 황당한 보도일 뿐"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같은 반박이 나온 직후 한 매체는 지난달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심야 극장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면서 논란이 일었다.

에에 고준희 측은 "고준희와 마스터 우 심야 영화관 데이트 보도 사진을 봤다"며 "정말 고준희와 마스터 우는 아무 사이도 아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진실이 궁금해",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진짜 데이트했나?",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왜 속이지?",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왜 숨겼을까?",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사진만 봐서는 잘 모르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