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관심 大폭발…훈남 미모에 1993년 생 맞아?

이지현 기자

입력 2014-09-22 14:26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관심 大폭발…훈남 미모에 1993년 생 맞아…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사나이' 여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꿀성대 교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에게 호감을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이별을 앞두게 됐다.

이에 지나는 "그럼 우리 이제 다시 안 만나는 겁니까"라며 아쉬움의 질문을 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예"라고 단답형 대답을 전했다. 이어 혜리가 "몇 살인지 물어보면 안 됩니까"라며 나이를 묻자, 꿀성대 교관은 알 수 없는 미소만 지으며 대답해주지 않았다.

그러자 지나는 "잘생겼습니다"라고 외쳤고, 혜리는 "(나이를) 알려주십시오"라고 애원했다. 여군 멤버들의 적극적인 구애에도 꿀성대 교관은 묵묵부답으로 돌아섰고, 혜리는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방송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꿀성대 교관'에 대한 정보들이 공개되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군복과 함께 선글라스를 착용해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없었으나, SNS를 통해 공개된 '꿀성대 교관'의 외모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훈남 미모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더욱 설레게 했다. 또한 '꿀성대 교관'의 나이가 1993년생이라는 글이 게재되기도 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정말 관심이 대단하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은 외모 대박사건",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어린나이에 훈남 미모라니",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묵묵부답 시크한 성격 더욱 매력덩어리",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굴보니 더 잘생겼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팬클럽 생길 기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