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트레이닝복 '볼륨 몸매'…신동엽 안더니 "자기 되게 딱딱해졌다" 화들짝

정유나 기자

입력 2014-09-22 02:20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트레이닝복 '볼륨 몸매'…신동엽 안더니 "자기…
SNL코리아 씨스타

SNL코리아 씨스타



'SNL 코리아'에 출연한 씨스타 멤버 소유가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소유는 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씨스타 편 '두 얼굴의 여친' 코너에서 헬스클럽 강사로 분해 볼륨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등장했다.

소유는 운동 자세를 취하며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뽐내 남성 크루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소유는 다른 남자들 앞에선 매몰차게 신동엽을 대했지만, 단 둘이 남으면 연인인 것처럼 애교를 떨었다.

소유는 신동엽에게 "미안해"라며 포옹한 후 "자기야. 그런데 되게 딱딱해졌다"고 말해 신동엽을 당황케 했다.

이어 소유는 신동엽 가슴을 치며 "운동을 하니까 가슴이 확실히 딱딱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소유는 신동엽 코에 묻은 아이스크림을 보고 키스를 해 신동엽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SNL코리아 씨스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신동엽에 애교 발산",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몸매가 저 정도였나?",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는 헬스강사해도 될 듯",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몸매 대박이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대활약", "SNL코리아 씨스타, 앞으로도 예능에서 많이 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SNL코리아 씨스타 SNL코리아 씨스타 SNL코리아 씨스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