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송지효, 바닐라코 새 모델 발탁...멍지효와 180도 다른 매력 '청순+우아'

정안지 기자

입력 2014-08-28 22:57

송지효, 바닐라코 새 모델 발탁...멍지효와 180도 다른 매력 '청순+…
송지효, 바닐라코 새 모델 발탁...멍지효와 180도 다른 매력 '청순'

송지효, 바닐라코 새 모델 발탁...멍지효와 180도 다른 매력 '청순'



배우 송지효가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바닐라코 측은 "송지효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세련된 매력을 모두 갖춘 모델로 바닐라코의 도시적이고 화사한 컨셉과 맞아 떨어진다"며 "해외 인지도도 높아 글로벌 모델로서 손색이 없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화보 속 송지효는 SBS '런닝맨' 멍지효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무결점 피부와 함께 분홍빛 립스틱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닐라코는 새 모델 송지효가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송지효의 소탈하고 친근한 이미지, 중국과 홍콩에서의 높은 인기가 바닐라코를 대중적이고 글로벌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최근 바닐라코의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틴티드 서울'의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9월 메이크업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바닐라코의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송지효, 바닐라코 새 모델 발탁에 "송지효, 정말 예쁘네요", "송지효, 너무 예뻐요", "송지효, 개리가 반할만 하네요", "송지효, 피부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