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 “바람피우면 XX잘라야 돼” 파격대사 ‘손가락 욕’까지

홍민기 기자

입력 2014-08-20 18:19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 “바람피우면 XX잘라야 돼” 파격대사 ‘손가락 …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 예고편서 "바람피우면 XX잘라야 돼" 파격대사 '손가락 욕'까지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 예고편서 "바람피우면 XX잘라야 돼" 파격대사 '손가락 욕'까지



개봉(21일)을 하루 앞둔 영화 '내 연애의 기억' 예고편에 영화 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내 연애의 기억' 측은 지난 7월 티저 예고편-메인 예고편에 이어 이번 달 11일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두 번째로 공개한 메인 예고편에서 여주인공 강예원의 파격변신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에서 강예원은 '6년째 연애 실패' 경험자로 등장, 손가락 욕을 하거나 "바람피다 걸리면 가위로 싹둑 XX 잘라버려야 돼"라는 파격적인 대사로 웃음을 자아낸다.

'내 연애의 기억'은 은진(강예원 분)이 6번의 씁쓸한 연애 후 운명적으로 만난 남자 현석(송새벽 분)과 인생 최고의 연애를 이어가던 도중 믿을 수 없는 비밀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다. 21일 개봉한다.

한편,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 모습에 누리꾼들은 "강예원, 연기 변신 기대돼", "강예원, 예고편만 봐도 너무 웃겨", "강예원 송새벽 어떤 호흡 보여줄까?", "강예원, 로코 여왕으로 태어날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