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보람, 폭풍 다이어트 후 180도 바뀐 외모 '걸그룹 비주얼'

조윤선 기자

입력 2014-07-30 10:16

박보람, 폭풍 다이어트 후 180도 바뀐 외모 '걸그룹 비주얼'
박보람

'슈퍼스타K2' 박보람이 본격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박보람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람은 다이어트만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모습. 탈색된 긴 머리와 흰색 시스루 상의 차림의 박보람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에 윤종신, 허각, 홍대광 등 그간 두터운 친분을 쌓았던 가요계 선배들이 SNS를 통해 각각 티저이미지를 함께 올리거나 훈훈한 응원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서 '세월이 가면'을 재해석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당시 박보람은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 3월에는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하게 된 박보람은 그동안 외모뿐 아니라 실력적인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보람, 진짜 예쁘다", "박보람, 걸그룹 뺨치는 미모", "박보람, 통통했을 때도 예쁘더니 살 빼니까 대박이네", "박보람 정말 180도 바뀐 느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8월 7일 공식 데뷔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